본문 바로가기
결혼 이야기

고민끝에 결정한 예물!! 결혼반지 선택 팁

by 디두씨 2020. 8. 23.
반응형

[나의 결혼반지 결정 후기



안녕하세요. 결혼준비하는 분들은 제일 먼저? 준비하게되는 것들 중에 하나는 결혼반지 예물이에요. 결혼반지를 구입하는 곳은 다양하고, 브랜드 부터 종로상가 그리고 백화점 등등 돌아볼 곳이 많을거에요. 사람들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취향이 명확하다며 바로 결정할 수 도 있겠지만 보통 고민의 시간이 많을거에요. 왜냐하면 다 이쁘고 좋아보이거든요. 트렌디한 반지부터 예를 들면 막 다이아가 움직여요. 장난이 아니라 진짜로요 ㅎㅎㅎ그런 반지부터 심플한 반지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고민이 다들 드실거에요. 저희 부부의 결혼 반지 결정에 대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결혼반지 고민 끝에 결정한 곳은?


저희도 여러분들 처럼 처음에 막막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지인 찬스?를 통해 여러 곳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그렇게 고민하던 도중에 남편의 지인이 결혼반지를 구입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분의 말로는 다돌아봤는데 자기는 종로쪽으로 가서 구입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아 종로쪽에도 구입할 수 있구나 알게되었어요. 하지만 원래 가려고 했던 백화점 부터 가서 직접 봤어요. 브랜드는 다들 아실거라 일단 쓰지 않을게요. 그런 브랜드 반지들을 껴보며 이쁘고 고급스럽다란 느낌을 받았어요. 좋긴 했지만 저흰 여러군데를 경험하고 결정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그다음에 종로를 찾아가봤죠. 종로에서도 몇군대를 미리 검색을 통해 리스트를 짜서 전화를 미리하고 방문했어요. 방문하게되면 다들 경험하는 이상형 월드컵을 하게 될 거 에요. 엄청 많은 반지종류를 하나하나 선택하며 자신의 취향을 파악한답니다. 지금 생각하는 것이지만 미리 반지들을 많이보고 어느정도의 취향을 파악하고 가시는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거기서 고르다보면 다이뻐보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보다보면 아쉬움이 남을 수 있으니, 차근차근 자신의 성향을 파악하시고 선택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래요. 그래서 3군데를 보면서 취향도 파악하고 좋은 top 5 정도 파악이 되었어요. 저희도 아까 위에서 말한 트렌디한 것들도 정말 이뻤지만 둘다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심플하되 약간의 개성이있는 스타일을 선택 했답니다. 그래서 저희의 반지를 공개합니다. ㅎㅎㅎ

짠~~! 심플하면서 개성있는 반지 맞죠? ㅎㅎㅎ 이렇게 저희는 3군데 정도를 돌아보면서 제일 이쁜 것들을 기억하고, 나중에 둘이 애기 해보고 선택했습니다. 후회는 없고 지금도 잘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혹시 저희가 선택한 결혼반지 업체들이 궁금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결혼반지 선택 꿀팁


자 지금까지 저희가 선택한 과정을 들으셨는데 몇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어요. 세가지 정도 말씀드릴게요. 이부분들은 꼭 참고하시고 결혼반지 구입하셨으면 좋겠어요.^^ 먼저 첫번째는 반지 스타일 파악하고 방문하기 입니다. 아까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딱 몇가지 스타일이 있어요. 그것들은 보통 반지 사이트가서 스타일을 파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보다보면 둘이 맞는 부분이 생길거에요. 두번째로 예산을 파악하기 입니다. 사람들마다 다르기때문에 정확히 말씀드릴 순 없지만 저희는 결혼예산에 포함된 상태로 진행했어요. 그래서 결혼반지의 금액을 정해 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그 수준에 맞는 다이아와 모양을 선택하는데 더 수월했던 것 같아요. 가격은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예산에 맞춰 좋은 구매 되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믿을 만한 곳인지 확인해보세요. 업체를 파악하는 건 제가 해드릴 수는 없어요. 하지만 as라던가 상담을 자세히 해주시는 분께 해야 나중에 문제가 있을때 해결하기 수월할 것 같아요. 저희도 반지가 완성되어서 나왔을때 조금 문제가 있어서 말씀드리니 다시 맡겨서 다시 만들어 주셨어요.^^ 그래서 만족하면서 매일 끼고 다닙니다. 저희는 데일리 반지를 위주로 샀거든요.


다들 좋은 선택이 되시길 바래요. 또한 궁금한 점이나 말하고 싶은 애기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